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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상품 불량이 아닌 경우
작성자 선데이업 (ip:)
작성일 2020-01-22
조회수 1136
평점 0점


아래 내용의 경우 상품 불량 사유가 아닌점 안내드립니다.



1. 의류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


상품 원단 특성상 섬유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보통은 시간이 지나면 냄새가 사라지지만

새상품의 경우 밀봉상태로 포장되어 냄새가 빠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탈취제 혹은 서늘한 곳에 걸어서 보관하시는것을 추천 해드려요!


2.  초크 자국


의류 제작시 필요한 박음질 자국으로 보통은 지워서 보내드리지만

그대로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수용성이라 보통은 뜨거운 스팀 및 물티슈로 간단히 지워집니다.

혹시나 지워지지않는 얼룩의 경우에는 무료 교환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3. 상품 구김


제품을 스팀해서 보내드리긴 하지만

택배 배송 특성상 상품이 봉투안에 접혀서 배송되다보니

단순 구김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스팀 혹은 다리미로 다림질 부탁드립니다 :)


4. 생지 바지 제품 (청바지 혹은 블랙진)이 다른 제품에 이염되는 경우


생지 제품이나 어두운 계열의 데님의 경우 소재 특성상 염색을 하기때문에

이염 혹은 물빠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

흰색, 아이보리 계열의 밝은 상품(에코백, 가죽 가방, 아우터 등)과 매칭 시 

이염이 될 수 있어서 주의 부탁드리겠습니다.


5. 어두운 색상 아우터 상품이 이염되는 경우


어두운 색상 아우터 상품의 경우 추가적인 염색이 들어가는 경우가 있어

생지 제품과 비슷하게 이염이 될 수 있습니다.

흰색, 아이보리 계열의 밝은 상품(에코맥, 가죽 가방, 상의 등)과 매칭 시 이염이 될 수 있어서

주의 부탁드리겠습니다.


6. 같은 제품을 두개 이상 주문했는데 사이즈나 색상이 다른 경우


저희 제품들은 대량 생산되는 상품이 많아

제작되는 파스에 따라서 미세하게 사이즈나 색상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7. 청바지나 바지안에 들어있는 안감 혹은 주머니에 보풀이나 돌이 들어있는 경우


청바지나 바지 제품 특성상 워싱 하는 과정에서 안감이나 주머니에 보풀 혹은 돌이 들어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저희가 최대한 제거 해서 보내드리고 있으나

간혹 들어갈수 있습니다. 제작시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8. 상세사이즈 혹은 상세 이미지와 다른 경우.

온라인 구매 특성상 모니터 혹은 핸드폰에 따라 컬러가 조금 다르거나

제작 과정에 따라 치수가 조금 달라질수 있습니다.

최대한 혼동 없으시도록 실제 색감과 같이 촬영하고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9.세탁 부주의로 인한 손상의 경우

의류 제품은 원단에 따라 세탁 시 수축이나 변형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세탁부주의로 인한 변형은 환불사유가 될 수 없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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